Boys Over Flower OST - Fight the Bad Feeling (T-MAX) Ballad




o tok ha nya
ja kun a pun
ma u mul mok ge dwe
mi a ne

i ro myo nun
an dwe nun gol a ra
go ji tmal
go jit mar
i ra ma ra myon
ne ma u mi da shi
do ra gal ka
nun mu ri na
no mu mi a ne so nuk gil
mot ju go
ga sum a pa
chot ma di rul mwo ro he
seng ga gan na

tut du tut tut du
tut du ru tut dut tut du
pap ba pap bap ba
gu den ja ku na rul

na pun ma u mul mok ge ye
gu de rul it nun ma um
ne ge nun jo hun mam a nya
no mu na pun ma um i ya
na pun mam i ya
na pun mam i ya
u ri sa rang yong won ni
ob so ji ji a na

na pun mau mul mok ge ye
gu de rul it nun ma um
ne ge nun jo hun mam a nya
no mu na pun ma um i ya
no mu na pun mam i ya
no mu na pun ma um i ya
u ri sa rang ji u nun gon
no mu na pun ma um i ya

i byo ri shi run de
gu nyang no rang he o ji gin
ju go do shi ro

mu sun ma ra go
je bal nal ja ba je bal
jong mal ne
ma um byo na ge
ha ji mal go e jon
cho rom man

da jong ha ge
gu nyang ye pu ge na
man bwa ju go
ta su ha ge
han ma di man
he ju myon
so wo nob so

tut du tut tut du
tut du ru tut dut tut du
pap ba pap bap ba

gu den ja ku na rul
na pun ma u mul mok ge ye
gu de rul it nun ma um
ne ge nun jo hun mam a nya
no mu na pun ma um i ya
na pun mam i ya
na pun mam i ya
u ri sa rang yong won i
ob so ji ji a na

na pun ma u mul mok ge ye
gu de rul it nun ma um
ne ge nun jo hun mam a nya
no mu na pun ma um i ya
no mu na pun mam i ya
no mu na pun ma um i ya
u ri sa rang ji u nun gon
no mu na pun ma u mi ya

i byo ri shi run de
gu nyang no rang he o ji gin
ju go do shi r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