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NAME 마이네임 - Day by Day (ft. D.O.)



ja un myong i ran no ma
han bon he bo ja.
a mu ri se do ra do na
nun ji ji a na.
a mu ri na rul te ryo do
nan ul ji a na.
a mu ri but ja ba do nan
mom chu ji a na.
gu re un myong i ran no ma
han bon he bo ja.
a mu ri him du ro do nan
ji chi ji a na.
a mu ri ja ba che do no
mo ji ji a na.
no ye ge man ku mun
jol de ji ji a na.

(day by day. day by day)
a mu ri a pa do
my life goes on and on and on.
ja un myong i ran no ma
han bon he bo ja.

(day by day. day by day)
to da run ne i lo i'll go on
and on and on.
no ye ge man ku mun
jol de ji ji a na.

o je wa
mo dun ge tok ga tun
da la ji ji an nun
o nul ha ru ga him dul ji man
jo gum do
byon hal su ga om nun
gu ma um ha na te mu ne
nan gwen cha na.

oh.
ja gun byo ri o dum he so do
uk bit na du shi
himi dul su rok ne ma u mun
ko jo man gat ji.
nan mang so rim ob shi no ha na
man ba ra bol ke.
on je na ne ge pi lyo han gon
no ha na myon dwe.
gwen cha na.
ji gum a pu mu non
jen ga ji na ga.
gok jong ma. i jen
nun mu rul da ka ne
so nul ja ba. jol te ro
nan jol te ro
no ma nun no chi a nul te ni ka.

oh, day by day.
sul pun bam i ji na myon
no wa ne ga
gi da rin a chi mi ol ko ya.
oh, day by day.
on jen ga nun ne i re
u rin
da hul ko ya.

(day by day. day by day)
a mu ri a pa do
my life goes on and on and on.
ja un myong i ran no ma
han bon he bo ja.

(day by day. day by day)
to da run ne i lo i'll go on
and on and on.
no ye ge man ku mun
jol de ji ji a na.

nu gu do
de shin hal su om nun
no ra nun gu i rum
ha na ye nan heng bok he.

yeah
gu re no nun na ye i sang,
ne ga cha ja nen bang hyang
mo dun go na nul
i gyo nel su in nun bal gun te yang
gil go gi na gin bang hwang
gu te cha jun hwi mang
nan i mi heng bok he
nu gu bo da do se sang ga jang
ne shim jang so ge
gi pi se gyo no hun
u ri du re yak sok
gu ha na man u ro
nan gye sok
gal ko ya o ryop go
hom na nan gi ri ra do
nun mu rul dak go
nan da shi to ne i lo

oh, day by day.
sul pun bam i ji na myon
no wa ne ga
gi da rin a chi mi ol ko ya.
oh, day by day.
on jen ga nun ne i re
u rin
da hul ko ya.

ku chi om nun o dum so ge so
ga nun gi rul i ro do
gyol gu gen cha ja nel ko ya
ot don
shi ryon i wa do
(shi ryo ni wa do)
da shi nun mu rul dak go
(nun mu rul dak go)
no rul wi he jol de
mom chu ji a na

(day by day. day by day)
a mu ri a pa do
my life goes on and on and on.
a mu ri but ja ba do nan
mom chu ji a na.

(day by day. day by day)
to da run ne i lo i'll go on
and on and on.
no ye ge man ku mun
jol de ji ji 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