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아이유) - the Red Shoes 분홍신



gi rul i rot da,
o dil ga ya hal ka
yol du ge ro ga lin
jo gang nang ol mok gil
o dil ga myon
no rul da shi
man nal ka

un myong u ro
chin da myon,
ne un myong ul
go ru ja myon
nu nul gam ko
go rot do
mat nun gi rul
go ru ji

sa ra jo bo rin
summer time
no ye du nun i
na rul bi chu don
summer time
gi da ri gi man ha nun
ne ga a nya
no rul cha ja tu bok

ne ge do ra
ol summer time
chan ba ram bul myon
gu nyang du nun
gam ki ro he
what's the time?
summer time

um pa rum pa dum
du bi du ba dum
sul pu ji a na
chu mul chun da
da shi, da shi

gi rul cha ja to nan
gal seng mo ri
a ga shi nun
da shi sa rang e pa jot go
heng bok het do ra nun
cho um bu to
da shi su nun
i ya gi

jo hun gu dul shin u myon
do jo hun de ro
gan da myo
mom chwo ji ji an to rok,
no rul cha jul te ka ji

sa ra jo bo rin
summer time
no ye du nun i
na rul bi chu don
summer time
gi da ri gi man ha nun
ne ga a nya
no rul cha ja tu bok

ne ge do ra
ol summer time
chan ba ram bul myon
gu nyang du nun
gam ki ro he
what's the time?
summer time

um pa rum pa dum
du bi du ba dum
mom chu ji a na
chu mul chun da
da shi,
da shi

na ye ba ri ja ku ba ri ja ku
mam de ro yoo hoo
oh my, pink shoes,
oh my
nan nan ma um jap go
ma um jap go je de ro
yoo hoo
yah yah jom do pa ru ge

i ro bo rin ne
summer time
nat son shi ga nul
he me i da nol
cha jul ka
a jik ki run mo ron ni,
go bi na myon
na nun gwen i u so

hok shi non na rul
i jul ka
no ye shi ga ni
ne ge mom chwo
it gil ba re
slow the time,
stop the time


um pa rum pa rum du bi du bi
um pa rum pa rum du bi du ba dum
jom do pa ru ge
da lyo gan da
da shi,
da shi,
da shi,
da sh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