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 B (블락비) - Very Good



show time
hwan ho wa gi de
so ge chot dung jang
no doubt
nam dul gwa
cha byol hwa dwe nun sun gan
na gal mu nun op so,
non nok shi na ga ge dwe
getcha getcha ya ya
here
getcha getcha ya ya
get on

i’m very very good,
very very good,
i’m very very good

king of the jungle
ko ma dul je rong
jan chi rul mom chwo
bun wi gi nun bol so
mu ru i got go
sun shik ga ne
gek so gul jong bok
ka pe sul ka ra
heng ga re ba da
to ji nun pop bottle,
bak cha rul ga he
how many fake mcz out there

bol du ra do se ge
u ro weng weng
mu de ga to na ga ge
bi myong ji lo tek tek
a mu na de ryo
o shi go
ma um ne ki nun
de ro um ji gyo
getcha getcha ya ya
here
getcha getcha ya ya
get on

shi gan da dwe so
jong jo gul ke wo
jok dang hi hal seng gak
bo ryo stupid

om ji rul se wo
yol gi rul bul te wo
i gu yo ge
mi chin du shi mo yo ra

what?
i’m very very good,
very very good,
i’m very very good

an na o myon
cho du ro gan da jo,
jo yo du ro gan da
an na o myon
cho du ro gan da
what can i do for you huh?
an na o myon
cho du ro gan da jo,
jo yo du ro gan da
an na o myon cho
du ro gan da

aight-!
pok ju ha nun il go pak dang
pal gan bu lo nun mot ma ga
ne mi tu ro ju mok han da
jon bang e him chan
ham song bal sa
hey go gi no tong pom jap ji ma
son du ro
bol jom bat ja
ha na ga dwen du shi
dan ha bul he

bol du ra do se ge u ro
weng weng
mu de ga
to na ga ge
bi myong ji lo
tek tek
kok mi nam du run gi rul so
sen chok he do
no mu gwi yo un gol
keng pan bu ryo ge pan o bun jon
i ron kon se bun u ri ga jon
mun i ya leg go

shi gan da dwe so
jong jo gul ke wo
jok dang hi hal seng gak
ku run gat da
bo ryo stupid

om ji rul se wo
yol gi rul bul te wo
i gu yo ge
mi chin du shi mo yo ra

i’m very very good.
are you ready?

i’m very very good,
very very good,
i’m very very good

an na o myon
cho du ro gan da jo,
jo yo du ro gan da
an na o myon
cho du ro gan da
what can i do for you huh?
an na o myon
cho du ro gan da jo,
jo yo du ro gan da
an na o myon cho
du ro ga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