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oice Of Korea (보이스 코리아) - Magic (Performance)




ban ja gi nun
jo myong a re son
we are magic
gang nyo ran u ma gi
hu ru myon
pa jo bo ril magic hole
so ri no pyo
ta ra bu lo bwa
we are magic
bol su rok do
me ryok it ge.
da ga gal ke
dang dang ha ge

bo yo jul dut mal dut
bi mil su rop ge
al dut mal dut
shin bi ha ge
pa jo dul gol baby
bo myon al gol wei re
1 step 2 step
ne ge da ga wa
ma re jul ke
na ye bi mi rul
o swit!
the voice time

oh my magic (magic magic)
my magic (magic magic)
omo omo omo
omo omo omo
omo omo
ha go no lal gol

oh my magic (magic magic)
my magic (magic magic)
omo omo omo
omo omo omo
omo omo
ha go no lal gol

omo omo
ha go no lal gol

get up get up mo du da
get up
feel my music
i ri jo ri nun chi bo ji man
e gam jong e sol jik he
ri dum e ne mo mul
mat gyo bwa
feel my magic
hun dul hun dul
hun du ro bwa
ja shin it ge hun du ro bwa

bo yo jul dut mal dut
bi mil su rop ge
al dut mal dut
shin bi ha ge
pa jo dul gol baby
bo myon al gol wei re
1 step 2 step
ne ge da ga wa
ma re jul ke
na ye bi mi rul
o swit!
the voice time


oh my magic (magic magic)
my magic (magic magic)
omo omo omo
omo omo omo
omo omo
ha go no lal gol

oh my magic (magic magic)
my magic (magic magic)
omo omo omo
omo omo omo
omo omo
ha go no lal gol

omo omo
ha go no lal gol

o oo oo o o magic
o oo oo o oo o magic

oh my magic (magic magic)
my magic (magic magic)
omo omo omo
omo omo omo
omo omo
ha go no lal gol

oh my magic (magic magic)
my magic (magic magic)
omo omo omo
omo omo omo
omo omo
ha go no lal gol

oh my magic (magic magic)
my magic (magic magic)
omo omo omo
omo omo omo
omo omo
ha go no lal gol

music
my magic
my music..
music
my music
magic music

omo omo omo
omo omo omo
omo omo
ha go no lal gol




VOK are: Shin Seung Hoon, Baek Ji Young, Gil, Kangt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