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A (미쓰에이) - Lips




nal bo myo
mwo ra mwo ra
ma rul ha nun no
ne gwi en
a mu mal do
du li ji a na (ah-ah)
ja ku man
nu ni mon jo ga nun got
i ro myon
an dwe na jong mal
mi chon na bwa ah..

ja ku bo ge dwe
why ne ga we
na jong mal i ro da
down down down yeah
no nun o tol ka
na man gu rol ka
ne mo ri sok on tong
round round round yeah

i love the way
you put your lips on me
na do mo ru ge so
o tok he he
yo ja nun i ro
myo nan dwe nun de
oh.. baby
no ye ip su ri jo wa
i love it really

boom boom la la ri la la ne ge ro
boom boom la la ri la la dont let go
boom boom la la ri la la i de ro
oh.. baby
no ye ip su ri jo wa
i love it really

do i sang sum gi gi ga
him dul got ga ta
dap dap han
ma um mon jo mal hal
got ga ta (ah-ah)
mwo ra go
pyo hyon hal su om nun de
o jo myon jo wa
na jong mal
mi chon na bwa.. ah..

ja ku bo ge dwe
why ne ga we
na jong mal i ro da
down down down yeah
no nun o tol ka
na man gu rol ka
ne mo ri sok on tong
round round round yeah

i love the way
you put your lips on me
na do mo ru ge so
o tok he he
yo ja nun i ro
myo nan dwe nun de
oh.. baby
no ye ip su ri jo wa
i love it really

boom boom la la ri la la ne ge ro
boom boom la la ri la la dont let go
boom boom la la ri la la i de ro
oh.. baby
no ye ip su ri jo wa
i love it really

ni ip su lo ha nun ma ri
nel bo re hi ma ye mon jo cha ha..
ni ip sul man kum bul go jo
ne ol gu ri

i love the way
you put your lips on me
na do mo ru ge so
o tok he he
yo ja nun i ro
myo nan dwe nun de
oh.. baby
no ye ip su ri jo wa
i love it really

boom boom la la ri la la ne ge ro
boom boom la la ri la la dont let go
boom boom la la ri la la i de ro
oh.. baby
no ye ip su ri jo wa
i love it reall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