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Blue




gyo u ri ga go
bom i cha ja o jo
u rin shi dul go
gu ri um so ge
mam i mong du rot jo

(I'm singing my blue..s)
pa ran nun mu re
pa ran sul pu me
gil du lyo jo

(I'm singing my blue...s)
tun gu ru me
na lyo bo nen
sa rang oh oh

ey oh..
ga tun ha nul da run got
no wa na
wi hom ha ni ka
no ye ge so to na
ju nun go ya
ni mi ran gul
ja ye jo ma na
bi go pa ji man
ne ga mo na sum nun
go ya ja ni nan
i byo run
sa rang e ma lo
gu ot don mal do
wi ro dwel su nun
op da go
a ma ne in seng e
ma ji mak me lo
ma gi ne ryo
ne yo i je

te o na so nol man na go
ju gul man kum
sa rang ha go
pa ra ke mul du ro
shi rin ne maum
nu nul ga ma do
nol nu kil su ob ja na

gyo u ri ga go
bom i cha ja o jo
u rin shi dul go
gu ri um so ge
mam i mong du rot jo

(I'm singing my blue..s)
pa ran nun mu re
pa ran sul pu me
gil du lyo jo

(I'm singing my blue..s)
tun gu ru me
na lyo bo nen
sa rang oh oh

shim jang i
mo jun got man ga ta
jon jeng i kut na go
gu go se
o ro bu tun no wa na
ne mo ri sok se gyo jin
trauma
i nun mul ma ru myon
chok chok i gi ok ha
ri ne sa rang

gwe rop ji do
we rop ji do
wa na
heng bo gun
da hon jat mal
gu i sang e
bok jap han
gon mot cha ma
de su rop ji
a mu ro chi do
a na
byol su om nun
bang hwang
sa ram du run
wat da gan da

te o na so nol
man na go
ju gul man kum
sa rang ha go
pa ra ke mul du ro
shi rin ne maum
no nun to na do
nan gu de ro it ja na

gyo u ri ga go
bom i cha ja o jo
u rin shi dul go
gu ri um so ge
mam i mong du rot jo

o nul do pa ran jo
dal bit a re ye
na ho lo
jam i dul get jo
kum so ge so do nan
gu de rul cha ja
he me i myo i no re rul
bu lo yo

(I'm singing my blue..s)
pa ran nun mu re
pa ran sul pu me
gi ldu lyo jo

(I'm singing my blue..s)
tun gu ru me na lyo bo nen
sa rang oh oh

(I'm singing my blue..s)
pa ran nun mu re
pa ran sul pu me
gil du lyo jo

(I'm singing my blue..s)
tun gu ru me
na lyo bo nen
sa rang oh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