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7EN (세븐) - That Person 그런 사람




ooh...
yeyeyeah
oh.. wo.. ho yeah

mot jin cha ro me il
del i lo gal ke
gal ku man
cha rim se ro nal
dan jang ha go so
ni ga ta go ne ril te
mu nu lyo ro jul ke
oh yeah

cho ra han
go sen jol de
de ryo ga ji an ko
jo hun go se so
ma shin nun
shik sa man ha go
i nul je min nun
ye gi ro nol
jul gop ge ha go
ut ge he jul ke

su run
mo li ha go
me i run dong a go
mot jin ne
mo mun no man
bol su it go
nul chin gu du re
bu ro
u mul sa ge he jul ke

ni ga ba re wat don
won ha go it don
sang sang man
ha don
gu ron sa ram na in gol
i ron sa ram ob sul kol
o jik na pu nin gol

ne ga gu ryo wat don
man na go ship don
ku man kwo ot don
ku ron sa ram no in gol
ku ron sa ram ob sul kol
a ra no pu nin gol

nam ja du ri
ma nun sul
ja ri nan dwe
bam nut ge hon ja
go rul te myon
jo na he
nul o dil ga dun
ne ge mal he
jwo ya dwe
i yea eh yeah..

no chu ri
ma nu nya han
o dip ji mal go
nol gi
jo wa ha nun
chin gu nun
mo li ha go
cho um bo nun
nam ja du ri
bo no rul
mu ro bwa do
u so nom gi go

na e ge nul
sang nyang
ha ge ma ra go
sa wo do
mal ham bu ro
ha ji mal go
gu mo sup
gu de ro
no byo na myon an dwe

ni ga ba re wat don
won ha go it don
sang sang man
ha don
gu ron sa ram na in gol
i ron sa ram ob sul kol
o jik na pu nin gol

(on jeng ga pu nin gol)

ne ga gu ryo wat don
man na go ship don
ku man kwo ot don
ku ron sa ram no in gol
ku ron sa ram ob sul kol
a ra no pu nin gol

(no pu ni rang gol)

hok shi
na bo da ja ra ju go
hwol shin
da jong ha go
do a kyo ju nun
mot jin
sa ram it da myon
gu ron
sa ram it da myon
on je dun
na rul to na do dwe
eh-yeah

a ma do
op get ji man
nul mot jin
mo sum man
bo yo jul ke
nul gyo te so
ne ga ji kyo jul ke

gu jo ne
gyo te mo mu lo
sa rang he
ju myon dwe
o ro ji non
ne ge man

ni ga ba re wat don
won ha go it don
sang sang man
ha don
gu ron sa ram na in gol
i ron sa ram ob sul kol
o jik na pu nin gol

ne ga gu ryo wat don
man na go ship don
ku man kwo ot don
ku ron sa ram no in gol
ku ron sa ram ob sul kol
a ra no pu nin gol

lala lala lalala yeah
lala lala lalala hoo hoo
lala lala lalala ha yeye ho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