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 (스피드) - Why I'm Not 왜난꼭



i’m still love you baby,
let’s go

we nan hang sang
i ron gol ka
gu ron sa ram man
man nan gol ka

ne ma um so ge
gut ge ja ri
ja bun yo ja dul ma da
da da run no mul cha ja
ma ja
i no ren gu ge da ya
damn

je mi in ni?
ne ga no ro bu to
mok me i nun ge
gu re bi cha ma ji man
ne ga ju in i myon
nan mong me in ge

do i sang jil jil ku lyo
dan i go ship ji a na
no wa nan hang sang
ga tun pe ton u ro
to da shi
i byo rul go het ja na

mi ri do ra sol ka
a ni ji wo jil ka
gu re da jim he bwa do
but i wanna be with ya
hang sang sa rang
ha nyo ja nun
gyol guk nal bo ryo
nal a pu ge man
ha ja na

oh oh oh

we na man hang sang
i rok ke
a pa
ne ga sa rang ha nun yo ja
du run nal
an bwa
jon seng e ju gul jwe
ra do jon
na bwa cham
we nan kok
we nan kok

ha nu re de go bi ro do
i rwo ji ji ga a na
mul ga chi su rul bi wo do
jal chwi ha ji do a na
to da shi nan hi
mob shi go ro ga
on go tong i
dok cho rom
po jo ga

on go tong i
dok cho rom
po jo ga
gu re i ju me
su myon dwe
so mon jo ga

na bo da do
jo hun sa ram
man na myon
gu go lo dwen go ji mwo
i jen do
i sang pi he ja ga
dwe go ship jin a na
so
on je ka ji na
so song il jul
a ran ni mi
a na ji man
da shi bo ril
op gi rul ba ra ji
a jik jal mo ru na
bon de yo se
dwi cho gi don
jam do jal ja
na ran sa ram
i jen ne ga hal don
gu sa ram
gwa da la

mi ri do ra sol ka
a ni ji wo jil ka
gu re da jim he bwa do
but i wanna be with ya
hang sang sa rang
ha nyo ja nun
gyol guk nal bo ryo
nal a pu ge man
ha ja na

oh oh oh

we na man hang sang
i rok ke
a pa
ne ga sa rang ha nun yo ja
du run nal
an bwa
jon seng e ju gul jwe
ra do jon
na bwa cham
we nan kok
we nan kok

ha nu re de go bi ro do
i rwo ji ji ga a na
mul ga chi su rul bi wo do
jal chwi ha ji do a na
to da shi nan hi
mob shi go ro ga
on go tong i
dok cho rom
po jo ga

we na nu ril
po no a pa ha nun
pa bo in gol ka
sa rang ha nun
sa ram i ran
i yu ro a pa
we nan to
to i rol ka
we i rol ka
nan

do de che we
eh eh eh eh
se sang un we
eh eh eh eh

se sang un we
na rul me il
no ro mok me i ge
man du ro
de nun gon ji
na pi twi gi nun
sa u mul ha nun
ma nyang mi chi ge nol
gi da ri ge man du nun
got ga ta

we na man hang sang
i rok ke
a pa
ne ga sa rang ha nun yo ja
du run nal
an bwa
jon seng e ju gul jwe
ra do jon
na bwa cham
we nan kok
we nan kok

ha nu re de go bi ro do
i rwo ji ji ga a na
mul ga chi su rul bi wo do
jal chwi ha ji do a na
to da shi nan hi
mob shi go ro ga
on go tong i
dok cho rom
po jo g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