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nk (에이핑크) - Good Morning Baby



han sun ga ne
pa jo bo rin da nun
gu ma rul mi do yo
bun myong hi
un myong ga tun
sa rang i ya gi
ha ru ga no mu mol da ha go
gu rip da mal ha go shi pun
no ye ge pa jon na bwa
love is you

se pal gan su we to do
no mu jal o ul lin nam ja
gu de son man jap go i so do
wen ji mo ru ge po gu ne so
ne ge nun o jik no ya
a ni pyong seng o jik no ya
tuk byo ran non season
of love

good morning baby
good morning
no wa a chi mul
ham ke yo nun
nan me il me il
sang sang he ja mi
dol ken nu ne ki su he
ku ge mal ha
ji a na do a ra yo
i love you

se ha yan gi rul got go
du ri bal ja gu gul nam gi go
tu myong han ha nul wi ro
chon sa ga no rel he
ha nul man bwa
do nan jo wa
gu nyang no ra
so da jo wa
shim ha ge
pa jon na bwa
love is you

be be my my love
wanna be
be be my my love
gu de son man jap go i so do
wen ji mo ru ge po gun ne so
ne ge nun o jik no ya
a ni pyong seng o jik no ya
tuk byol han non season
of love

good morning baby
good morning
no wa a chi mul
ham ke yo nun
nan me il me il
sang sang he ja mi
dol ken nu ne ki su he
ku ge mal ha
ji a na do a ra yo
i love you

nan
po gun nan gu de
pum he so
nun
kam jak hal sa i
jam dul jo na wa
hoo~
wanna be falling in love
na ma ne sa rang i
dwe o jwo
(oh~)

good morning baby
good morning
no wa a chi mul
ham ke yo nun
nan me il me il
sang sang he ja mi
dol ken nu ne ki su he
ku ge mal ha
ji a na do a ra yo
i love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