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XQ 동방신기 - Catch Me



han bon dan
han bon do
kut ka ji ne ge ma mul
yon jong ob so

nan ma chi
byo gul bo go son du tan
gi bu nya gug a ran ni?
gyo te it ji man
do we ro wo jil pun tonight
tonight tonight
nol gi da ryot ji man
i gon jom a ni ya
i jen
nol to nan da

ga ji ma
han ma dil mo tan da
i ba bo ga
ne ga we
i ba bo man bwa sul ka?
cham mot nan nol

baby catch me.
catch me. catch me,
girl, tonight.
to na bo ri gi jo ne
(i’m serious i’m serious)
na rul jap go
mak go ul go te ri go
i yu rul mal he jwot da myon
(i’m serious i’m serious)

oh,
mo ru get da
no ye ma me ne ga
gi pi i so
wan nun ji
to a nin ji

gu ge gung gum he
ji cho bo ri gi jo ne
mal he jwo
mal he jwo
de dap he

shi ga nun nol
gu rok he
muk ko dul ko ya
ji gum gu ja ri e

na rul bo ne ji ma
hu hwe ha ge dwe
mi ryon jom tol ji ma

ga ji ma
han ma dil mo tan da
i ba bo ga
ne ga we
i ba bo man bwa sul ka?
cham mot nan nol

han dong an
ne gen no man ga duk chan
gi bun
cham ma ni heng bok het don
gi ok i na
nu gu do na man kum
gi da ryojul sa ram un no!
op da nun gol
non it ji ma

yeah..

e won he ju gil ba re
nan gi da ril ke
i jen a jo je na nal
to na ji ma,
mal la go mal he

no mu nu ryo,
ni ma mul jong hal tek ka ji
no man bon da nan
do de che we?

e won he ju gil ba re
nan gi da ril ke
i jen a jo je na nal
to na ji ma,
mal la go mal he

ba bo ne ga we
no rul sa rang het gen ni?
no bak ke ob so
do de che we?

ey..

ga ji ma
han ma dil mo tan da
i ba bo ga
ne ga we
i ba bo man bwa sul ka?
cham mot nan nol

baby catch me.
catch me. catch me,
girl, tonight.
to na bo ri gi jon he
(i’m serious i’m serious)
na rul jap go
mak go ul go te ri go
i yu rul mal he jwot da myon
(i’m serious i’m serious)

(catch me. if you wan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