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FLY (루나플라이) - Wouldn't it Be Nice 얼마나 좋을까




o nul ga tun ha nu rul bo myon
o nul ga tun ba ram i bul myon
nu lon wat don ma u mi
ja ku go ge rul du ro

on se sang i na rul hun du ro
chin gu dul do na rul bu chu gyo
no wa ne ga i su myon
duri jal o ul lin da go

i wanna fly away (i wanna be with you)
and i'm dreaming again (i wanna be with you)
jong mal ba ran got do ob sot don ne ga
gu jo ne ga jo wat don ne ga
jom jom gi de ha go it ja na

byo chi jo hun ka pel cha ja gat go
i ro ko jo ro nye gil na nu go
ma gut go
he jil lyok gil go ri rul
ga chi go nil go
no ye jip ba pe so
in sa rul na nu go
woh..
ol ma na jo hul ka
woh..

o ri suk han na ye
mal tu nun
no rul jo wa han da nun jung go
tol go in ni ji gum na
gu rom so nul ja ba ju le

i wanna fly away (i wanna be with you)
and i'm dreaming again (i wanna be with you)
me il sang sang so ge
i sot don ni ga
ku me so na
man nat don ni ga
na wa gi rul got go it ja na ha..

no wa jom shi mul mok go
byo chi jo hun ka pe rul cha ja ga go
i ro ko jo ro nye gil nan hu go
ma gut go
he jil lyok gil go ri rul
ga chi ko nil go
no ye ji bap he so
in sa rul na nu go

ot don mal hal ka
ji gum mal hal ka
no do mal hal ka
ne ge mal hal ka
mot da
het do nye gi

i rok he
nol sa rang ha go
it dan un mal
song gup hal ji ra do
gu ge
ne ma min gol
ah..

no wa jo nyo gul mok go
no u ri jo hun go sul
cha ja ga go
i ro ko jo ro nye gil nan hu da
im mat chum
ham ke gal yo heng ji rul
ga chi go ru go
no wa yong won to rok
sa rang ul na nu go
woh..
i wanna be with you
w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