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 Double A (더블에이) - So Crazy 미쳐서 그래





Tik Tik Tock Tock
Tik Tik Tock
Tik Tik Tock Tock
Tik Tik Tock

shi ga ni hu lo do me il
ne seng gak pu nya
sul gi me
ne ga het don
he o ji jan
go jit mal
o nu se non da run sa ram
pu me an gyo so
I need you I love you
gu ma ri nal mi chi ge he

ko jo sen chok
ha myon so
na do ne ge
ko ji ra go het ji man
dwe so du bon da shi
ma na ji mal ja
mang mal ha gon
het ji man.
a mu ro chi
a nun chok
kul han chok
het ji man

dwi do ra nan
do ra bo rin
hu ho e man
dwe pu ri ha go i so

ni ga om nun
ha ru ye mi ob so
ni ga om nun
ha ru sal su ob so
gu nu gu do wi ro
dwe ji a na
oh my love
da shi ne ge

I don‘t wanna be
without you

bo ran du shi su re
chwi he bwa do
bo ran du shi
mang ga jo bwa do
da run sa ram
gyo te i so do nan
go e ro wo
we ro wo
gu ri wo ja ku
seng gang na

nega
micho micho micho so i re
nega nege
micho micho micho so
niga nomu
miwo miwo miwo so i re
to na ji ma
my love my love my love
I don‘t wanna let you go

I think Im so mad
about you,
crazy about you
mo la so ni ga
i ro ke to nal jul
I cant stop thinking
about you
and I can not live
without you (No!)

Everyday, Every-single day
na do ji gyo wo Baby,
Let me love you down
Break ma heart,
Break your heart
Let‘s Come
BACK BACK BACK
BACK BACK to the start

ni ga om nun
ha ru ye mi ob so
ni ga om nun
ha ru sal su ob so
gu nu gu do wi ro
dwe ji a na
oh my love
da shi ne ge

I don‘t wanna be
without you

bo ran du shi su re
chwi he bwa do
bo ran du shi
mang ga jo bwa do
da run sa ram
gyo te i so do nan
go e ro wo
we ro wo
gu ri wo ja ku
seng gang na

nega
micho micho micho so i re
nega nege
micho micho micho so
niga nomu
miwo miwo miwo so i re
to na ji ma
my love my love my love
I don‘t wanna let you go

No ji u ryo so ril ji lo do
ne ma mi na rul ma ga do
Just call me Crazy, Crazy
no ma nun bo nel su ob so
da shi no e ge ro

bo ran du shi su re
chwi he bwa do
bo ran du shi
mang ga jo bwa do
da run sa ram
gyo te i so do nan
go e ro wo
we ro wo
gu ri wo ja ku
seng gang na


nega
micho micho micho so i re
nega nege
micho micho micho so
niga nomu
miwo miwo miwo so i re
to na ji ma
my love my love my love
I don‘t wanna let you go

micho micho micho so i re
nega nege
micho micho micho so
niga nomu
miwo miwo miwo so i re
to na ji ma
my love my love my love
I don‘t wanna let you g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