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Marry U





love oh baby my girl
gu den na ye jon bu
nun bu shi ge
a rum da un na ye shin bu
shi ni ju shin son mul
heng bok han ga yo
gu de ye ga man nu ne son
nun mu ri hu ru jo
ga man mo ri pa pu ri
dwel te ka ji do
na ye sa rang na ye
gu de sa rang hal go sul
na meng se hal ke yo

gu de rul
sa rang han da nun mal
pyong seng
me il he ju go shi po
would you marry me
nol sa rang ha go
a ki myo
sa ra ga go shi po

gu de ga
jam i dul te ma da
ne pa re
se wo ju go shi po
would you marry me
i ron na ye ma um
ho rak he ju le

pyong seng
gyo te i sul ke (i do)
nol sa rang ha nun gol (i do)
nun gwa bi ga wa do
a kyo ju myon so (i do)
no rul ji kyo jul ge (my love)

ha yan du re su rul
i bun gu de tok shi
do rul i bun na ye mo sub
bal go ru mul
mat chu myo go nun
u ri jo dal nim gwa byo re
i swear
go jit mal shi ro
u i shim shi ro
sa rang ha nun na ye
gong ju stay with me

u ri ga
na i rul mo go do
u sum myo
sa ra ga go shi po
would you marry me
na ye mo du na rul
ham ke he ju le

him dul go o ryo wo do (i do)
nul ne ga i sul ke (i do)
u ri ham ke ha nun
ma nun nal dong an (i do)
me il gam sa hal ke (my love)

o re jon bu to
no rul wi he jun bi han
ne so ne bit na nun
ban ji rul
ba da jwo
o nul gwa
ga tun ma mu ro
ji gu me yak sok
gi ok hal ke
would you marry me

pyong seng
gyo te i sul ke (i do)
nol sa rang ha nun gol (i do)
nun gwa bi ga wa do
a kyo ju myon so (i do)
no rul ji kyo jul ge (i do...)

ending rap:
ne ga
gu de ye ge
du ril go sun
sa rang ba ke ob jo
gu jo gup pun in gol
bo jal go ob jo
so tu lo bo i go
man i bu jok he do
na ye sa rang
na ye gu de
ji kyo jul ke yo
hang ga ji man
yak sok he ju le
mu su ni ri so do
u ri so ro sa rang
ha gi ro gup pu ni ya

...me il gam sa hal ke (my love)

na wa kyo ron
ne ju le.. i d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