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CHAIR 빨간의자 - Break-up aftereffect 난 쫌 다른 이별후유증



no
ne ga bo go ship ji an ni
jal ji ne nun go ni
u ri he o jin ji tu tu
ga da dwe o ga nun day- yeah
ne ga bo go
ship ji an ni

oh na
ne seng gak cho rom gu ri
mal jang ha
jin mo te
chin gu sung gyong
i ga han da run do
a pul go re- i ye eh..
ji gum mal jang
na myon un gin go re

sul mok go jon hwa ha gi
mun ja jal mot
bo nen chok ka gi
chin gu e ge ni
an bu mu ro bo gi
i byol ru ha jin ma ra ya hal
gu jil gu jil han
i rul

na do mo ru ge
hen du po ne so ni ga ko
ka tok ti ktong no ye
de hwa myong hwa kin ha go
jong mal do rop ge
ja jon shim sang he do
da tok kan na bwa ha..
o jol su ga om na bwa
nan jom da rul jur a ra so

na
ne ga no ru ra jik it ji
mo tet dan
i yu ro
a pe in nun ko pu rul
jo ju hal sun ob ja na-
i ye eh..
gu nyang nu nul ga ma
bo ri ji mwo

gak jong du ra ma ye
nung e ge shig yon da ra bo gi
gu dong an mo te
don chwi mi ki u gi
chwe de han bin
tum ob shi
bap pu ge
ji nen nun de
gun de

na do mo ru ge
hen du po ne so ni ga ko
ka tok ti ktong no ye
de hwa myong hwa kin ha go
jong mal do rop ge
ja jon shim sang he do
da tok kan na bwa ha..
o jol su ga om na bwa
nan jom da rul jur a ra so

nan jom da rul jur a ra so
oh yeah
ho yeah
ho yeah.
na hoo..
no
ne ga bo go ship ji an ni
jal ji ne nun go ni
u ri he o jin ji tu tu
ga da dwe o ga nun day- yeah
ne ga bo go
ship ji an ni

oh na
ne seng gak cho rom gu ri
mal jang ha
jin mo te
chin gu sung gyong
i ga han da run do
a pul go re- i ye eh..
ji gum mal jang
na myon un gin go re

sul mok go jon hwa ha gi
mun ja jal mot
bo nen chok ka gi
chin gu e ge ni
an bu mu ro bo gi
i byol ru ha jin ma ra ya hal
gu jil gu jil han
i rul

na do mo ru ge
hen du po ne so ni ga ko
ka tok ti ktong no ye
de hwa myong hwa kin ha go
jong mal do rop ge
ja jon shim sang he do
da tok kan na bwa ha..
o jol su ga om na bwa
nan jom da rul jur a ra so

na
ne ga no ru ra jik it ji
mo tet dan
i yu ro
a pe in nun ko pu rul
jo ju hal sun ob ja na-
i ye eh..
gu nyang nu nul ga ma
bo ri ji mwo

gak jong du ra ma ye
nung e ge shig yon da ra bo gi
gu dong an mo te
don chwi mi ki u gi
chwe de han bin
tum ob shi
bap pu ge
ji nen nun de
gun de

na do mo ru ge
hen du po ne so ni ga ko
ka tok ti ktong no ye
de hwa myong hwa kin ha go
jong mal do rop ge
ja jon shim sang he do
da tok kan na bwa ha..
o jol su ga om na bwa
nan jom da rul jur a ra so

nan jom da rul jur a ra so
oh yeah
ho yeah
ho yeah.
na hoo..

nan jom da rul jur a ra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