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seob (양요섭) - Caffeine 카페인 (Feat. 용준형 Of BEAST)



nu jon ne
ja ya dwe nun de
mo ri so ge yan gun
bol so da se so
o tok ke
dun jam du ro bo ryo
het don sya wo do
to da shi he so
chon jang e ni ol
gu ri ja ku gu ryo ji go
(nun ga mu myon)
kut na bo rin
u ri Story ga dam gin chek
gi pyol cho ji go

non to na gan hu e do nal
i rok ke gwe rop yo
o jo da ga ne ga i rok ke
ka ji gwe ro wo
ha ge dwen gon ji
ne ga mwol jal mo tan gon ji
u ri ga we i byo rin gon ji
do mo ru nun de

Cause Ur like caffeine,
nan bam se jam mot dul go
shim jang un gye sok twi go
gu ro da ga to
ni ga no mu mip go
Like a caffeine
mo li ha ryo go he do
i jo bo ryo go he do
gu rol su ga
o jol su ga ob ja na

uh uh
You’re bad to me, so bad to me,
oh girl you’re like caffeine
You’re bad to me, so bad to me,
oh girl you’re like caffeine
You’re bad to me, so bad to me,
oh girl you’re like caffeine
You’re bad to me, so bad to me,
so bad to me, yeah

su mul swil te ma da
ni ga gu rip da
ga tun ha nul a re it da
seng gak ha ni ka
do mi chin da
i ro myon so do nan
nol mot no ha
jo gi chang mun bak
da tu nu nyo nin du ri bo yo
ji nan u ri mo sup
ga ta nun mul go yo
i bwa yo
gu ro ji mal go
gu nyol gam sa jwo yo
nal bwa yo
i ron ne ga o
te bo i na yo

nol but ja bul gi hwe do
ne gen jul su ob son ni
gu ro ke swip ge kut na bo ril
ga byo un sa in
a ni ot jan ni
a nim ne chak ga gin gon ji
u ri ga we i byo rin gon ji
do mo ru nun de

(i dont knwo what have happend to me)

Cause Ur like caffeine,
nan bam se jam mot dul go
shim jang un gye sok twi go
gu ro da ga to
ni ga no mu mip go
Like a caffeine
mo li ha ryo go he do
i jo bo ryo go he do
gu rol su ga
o jol su ga ob ja na

i rok ke nol
mi wo ha da ga do nan
ham ke yot don shi gan
do ra bo myon u sum i na wa
o jo myon it gi shi run
gon ji do mo la
a ni it gi shi run ga bwa
gan jik ha go shi pun gon ga bwa

Cause Ur like caffeine,
nan bam se jam mot dul go
shim jang un gye sok twi go
gu ro da ga to
ni ga no mu mip go
Like a caffeine
mo li ha ryo go he do
i jo bo ryo go he do
gu rol su ga
o jol su ga ob ja na

You bad to me, so bad to me,
oh girl you like caffeine
You bad to me, so bad to me,
oh girl you like caffeine
You bad to me, so bad to me,
oh girl you like caffeine
You bad to me, so bad to me,
so bad to me,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