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EST(뉴이스트) - Not Over You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yeah
ooh ooh ooh baby

an dwe
tut mo rul na ye
i nun mu run mwon de
hum cho do gye sok
to ro ji nun gon de yeah
o re gan man ne
nol man nal ten de
oh

you may be over me
but i’m not over you
o tok he
gu ri swip ge
it get ni a jik do
him dul pun
han cham shi ga ni hu lo
gat do ra do
hyon shi run gu de ro tok
gat do ra go
u rin ha na yot nun de
i want you back

a jik u rin tok ga ta
nal bo nun ni
u sum do ga ta
ne shim jang un
no bak ke
mo ru nun ga bwa
nol bo go to da shi
twi nun gol bwa

su mi mak gil got ga ta
ne nun mu ri
cha o la a pa
i se sang e gu ot don
go jit mal bo da
nol wan jon i
i jot dan
ma ri do na pun
got ga ta

ooh ooh ooh ooh ooh
i can’t get over you
ooh ooh ooh ooh ooh
girl just come back to me
ooh ooh ooh.. baby
you’re the only one

step back
a jik non ne ge
da ga o myon an dwe
sul po so no rul
mi wo het don nan de
yeah
na pun gi o gul
ji wo han man ne oh

mi a ne
i sul ten mot nu kyot ji
but i’m so lonely
su bek bon shik
ha ru rul ji na bam
se ni seng ga ge
mori so ge mem
do ra hon ja he me
wanna make it right
men cho um
gut de ro
an dwe get ji mal cho rom
dut de ro
i need you with me
jol de ro
i’ll never let you go

a jik u rin tok ga ta
nal bo nun ni
u sum do ga ta
ne shim jang un
no bak ke
mo ru nun ga bwa
nol bo go to da shi
twi nun gol bwa

su mi mak gil got ga ta
ne nun mu ri
cha o la a pa
i se sang e gu ot don
go jit mal bo da
nol wan jon i
i jot dan
ma ri do na pun
got ga ta

i de ro nol bo nel
su ob nun gol
du bo nun he o jil
su ob nun gol
sa rang ul chat ge so
gan jo ri
won he so no
ma nul

ga tun sa rang ul ha go
ga tun chu o ge sa ra
ne shim jang un no ma nul
sa rang ha na bwa
nol bo go to da shi
twi nun gol bwa

do ra wa jwo yo my girl
kut ka ji non na wa
ha nan gol
nol wi he so
nam gyo non sa rang ul cha ja
da shi ne ge
do ra wa
oh baby i’m not over you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yeah
oh..
still loving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