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friend (보이프렌드) - I'll Be There 내가 갈게




cha ja ke dat get jo
we i rok he ga nun ji
byol byol seng gak te me
ma um man
ma um man

gu jo ha ru ga
do ji na sul pun
mwo ha na da la jin ge
om nun de non dwe
han ma di mal do ob shi
sul jok sa ra jo bo ryo
ne ga gu ri
mot mi do (won i non)

gu rok he do
hi mi du ro na yo
da gyon jo ne ja
yak sok he so nun de
kok ji kil ke yo
kok do ra wa yo
gu de ja ri ro
oh..
ban du shi

na ye ma um so ge so
gu de ye ge mal ha myon
gu den du rul su ga in na yo
shi gan i hu run dwi e
se sang e gu te so
gu de wa ma ju bo myo
nun gam ko shi po yo

byol byol
seng gak te me
ma um man
ma um man

hok shi na o di son ga
hon ja him du ro hal ka
gu ge ja ku
gok jong i dwe so nan

gu ju me so
mom cho gi da ryo yo
na so du lo so
ta ra ja bul ke yo
kok cha jul ke yo
gi da ryo jwo yo
ji gum go gi so
oh..
ban du shi

na ye ma um so ge so
gu de ye ge mal ha myon
gu den du rul su ga in na yo
shi gan i hu run dwi e
se sang e gu te so
gu de wa ma ju bo myo
nun gam ko shi po yo

o di ro gan ni non
o di ro gan ni non
o di ro gan ni non non
do de che
o di ro gan ni non
o di ro gan ni non
o di ro gan ni non

na ye ma mul da ma so
gu de ye ge
bo ne myon
gu den ba dul su ga in na yo
shi ga ni jang nan cho so
u ri rul ma ga do
gu de ye so nul jap go
i gi ko shi po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