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 Girls (원더걸스) - So Hot




oh..
JYP and
the Wondergirls
We're Back
oh oh
oh oh
hot hot

we ja ku cho da
bo ni we eh eh
ne ga gu rok he
ye pu ni i i
a mu ri
gu rok ta go
gu rok he
cho da bo myon
ne ga jom
suk su rop jan ni i i

ne ga ji na gal
te ma da a a
go gel do li nun
nam ja dur ul ul
dwi e so
nu kyo ji nun
tu go un
shi son dul
o tok he
ha myon jo hul ji i i

i'm so hot
nan no mu yep po yo
i'm so fine
nan no mu me ryok i so
i'm so cool
nan no mu mot jo
i'm so so so hot hot

on je na
na rul hyang han
nuk gil du ri i
hang sang
da ra o nun i
nam ja du ri i
ik sok he jil te do
dwen kot ka tun de
we a jik bo dam su ro
un ji i

jo yong i sal go
shi pun de eh eh
da ru nyo jo ye
dul cho rom om om
om ma nun we nal
i rok he na ra so
ne sal mul pi gon ha ge
ha nun ji

i'm so hot
nan no mu yep po yo
i'm so fine
nan no mu me ryok i so
i'm so cool
nan no mu mot jo
i'm so so so hot hot

i'm so hot
nan no mu yep po yo
i'm so fine
nan no mu me ryok i so
i'm so cool
nan no mu mot jo
i'm so so so hot hot

everybody is watching me
cause i'm hot
everybody is wanting me
cause i'm hot

on je na o di so na
nal da ra dan i nun i
su po tu rai tu
o dil ga na ju cha
o ji shik dang gil go ri
gap he lai tu
do di che
ol ma na nal go ro ya
i no me in gi nun
shi gu ro dul ji won
sek si han ne
nu nun go so young
a rum da un ne
da ra nun jom ha ji won

o jo myon jo wa
mo du na rul jo wa
ha nun got ga te oh, no
please leave me alone
all the boys be loving me
girls be hating me
they will never stop
cuz they know, i'm so hot hot

i'm so hot
nan no mu yep po yo
i'm so fine
nan no mu me ryok i so
i'm so cool
nan no mu mot jo
i'm so so so hot ho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