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투피엠 - Back 2 U




back back back
back to you
back back back
back to you

go jit ma ru le
o nul do
da ru nyo ja ru lan ko
to mo ru nun cho ke
jo nwa rul kun go ul go
i sol no ral myon so do

ooh ooh ooh
on je bu ton ga
no rul shwip ge
de ha nun de
nan ik sok he so

ooh ooh ooh
ne dwi en hang sang
ni ga i sot gi he
mi dot gi he
o ri so go so so

ji chil de ro ji chi
go jil lin de ro
ji lyo bo rin no
ji gyob do rok
hu hwe he mi jil do rok
heng a shi ro do
non i mi to na go
om nun de

back to you
back to you
back to you
back back back
back to you

me il ga tun go jit mal
so ke ge ro
um so gwe ga cho so
me il dut don
byon myong a pe so i mi
ni ma mun dat cho so
i je ya ne ga
bo i nun de

back to you
back to you
back to you
back back back
back to you

ching gu dul tu me
no ye ja ri nun
bo i jil an ko
ne o ren ma um so ge
i mi non ne yo ja ra go
wi rop ge na dwo so

ooh ooh ooh
on je bu ton ga
no wa ye shi ga ni
yak sok du ri
u su wo jo so

ooh ooh ooh
ne dwi en hang sang
ni ga i sot gi e
mi dot gi e
o ri so go so so

ji chil de ro ji chi
go jil lin de ro
ji lyo bo rin no
ji gyob do rok
hu hwe he mi jil do rok
ne ga shi ro do
non i mi to na go
om nun de

back to you
back to you
back to you
back back back
back to you

me il ga tun go jit mal
so ke ge ro
um so gwe ga cho so
me il dut don
byon myong a pe so i mi
ni ma mun dat cho so
i je ya ne ga
bo i nun de

back to you
back to you
back to you
back back back
back to you

ladies if you feel me,
sing a song like this
fellas if you feel me,
sing a song like this
ladies if you feel me,
sing a song like this
oh oh oh
back back back
back to you

ji chil de ro ji chi
go jil lin de ro
ji lyo bo rin no
ji gyob do rok
hu hwe he mi jil do rok
ne ga shi ro do
non i mi to na go
om nun de

back to you
back to you
back to you
back back back
back to you

me il ga tun go jit mal
so ke ge ro
um so gwe ga cho so
me il dut don
byon myong a pe so i mi
ni ma mun dat cho so
i je ya ne ga
bo i nun de

back to you
back to you
back to you
back back back
back to you

back back back
back to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