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 Eyed Girls(브라운아이드걸스) - Sign




su mi ga pa may day,
dot dot dot dot dot
ma mi ya pa may day,
dot dot dot dot dot
shi ga nun to tic toc
hu lo man ga tic toc
du li ni ne sign, sign,
dot dot dot dot dot

dot dot dot dot dot
ma ji mot he so ra do
dot dot dot dot dot
na rul han bon bwa bwa
hwan het don na rul bwa
i rok he na byon ne ga ah..
a mu mal, mo ta go
dot dot dot dot dot

it's me
ba bo ga chi
nun mul man
pong pong pong
hu li nun na ya
nan all day
and all night
o du ul bam
ga ne it gi man he
not all right

a mu ri mal he do

ne ma mul we mo la

il bun il cho ye
sun gan sun ga ni
na ye ga su mul
jo yo wa

su ru ruk
gam gi nun na ye
du nun i
ju ru ruk
hu li nun na ye
nun mu ri
i de ro
ku chi ran ge
du ryo wo
nan mo dun ge
i ron nal gu he jo
je bal

su mi ga pa may day,
dot dot dot dot dot
ma mi ya pa may day,
dot dot dot dot dot
shi ga nun to tic toc
hu lo man ga tic toc
du li ni ne sign, sign,
dot dot dot dot dot

dot dot dot dot dot
mo tan ma run
ma nun de
dot dot dot dot dot
je bal du ro bwa bwa
i rok he na rul bwa
mo ru nun chok
ha ji ma ah
mo dun gol
i run nal
dot dot dot dot dot

yo
gu den i je nun
a na yo ne mam
su chon bon
go bek he ne nan
no rul hyang han
sa rang ye sa in
did you get my sign? sign?
ni ga i so ya
i ro i ro na na
ni ga ob so
shi rum shi ru ma ra
we myon ha ji
ma yo nal
i want you by my side, side

pa ru ru
to li nun na ye
ip su ri
ha ru rul
bot i ji mo tal
shim jang i
i de ro
mom chu nun ge
du ryo wo
na mo dun ge
i ron nal gu he jo
je bal

su mi ga pa may day,
dot dot dot dot dot
ma mi ya pa may day,
dot dot dot dot dot
shi ga nun to tic toc
hu lo man ga tic toc
du li ni ne sign, sign,
dot dot dot dot dot

ne a ne ni ga
do cha o run da
su mul kok cham go
nol cha ma bon da
nol bo ne myon
mu no jil na ral ja na
je bal

su mi ga pa may day,
dot dot dot dot dot
ma mi ya pa may day,
dot dot dot dot dot
shi ga nun to tic toc
hu lo man ga tic toc
du li ni ne sign, sign,
dot dot dot dot dot

su mi ga pa may day,
dot dot dot dot dot
ma mi ya pa may day,
dot dot dot dot dot
shi ga nun to tic toc
hu lo man ga tic toc
du li ni ne sign, sign,
dot dot dot dot do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