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X (티맥스) -Can Do for Me 해줄 수 있는 말




Author's Note: Lyric's added
later than it's release**

ne ga no mu bu jok he so
no e ge he jul ge ob so so
i rok he ra do
na i rok he ra do
no rul
bon he

heng bok ha ja don
gu yak sok dul
yong won ha ja don
gu mal dul do
i je nun ne ga
ji kyo jul su ob so so
no rul
bon he

he o ji ja
nun ma ri ne i be so
jal ji ne ra
nun mal do ne i be so
na o ryo he
i je gu man u ri
sa rang un gu man ha ja la
nun mul do hu ru ji
an to rok
mok so ri to li ji an to
rog mal he
jal ga ra go
to na ra go ne ga
ma ji mak he jul su i nun mal

he jul su i nun mal,
ji gum nol wi ye ne ga
hal su i nun mal
no mu no la ji ma
he o ji ja go ni ga shir ta go
i je bog i shir ta go,
gu man to na ga ra go
da shin nol an bwa,
gu cha ha ge
ja ku me da li go
nun mul hu li ji do ma
i jen an bwa, ne gyo te so
it don gi ok
ka ji mo du jal ga
ku chi ra do
i je do ra bo ji ma

he o ji ja
nun ma ri ne i be so
jal ji ne ra
nun mal do ne i be so
na o ryo he
i je gu man u ri
sa rang un gu man ha ja la
nun mul do hu ru ji
an to rok
mok so ri to li ji an to
rog mal he
jal ga ra go
to na ra go ne ga
ma ji mak he jul su i nun mal

i je ga ra go
jal sa la go
no rul bo ne no ko
uh uh
dwi do ra so so
na do ra so nun de
nun mu ri a pul ga ri go i so
oh..~ wo ho...

heng bok hal go
ran mal da go jit mal
jal ji nel go
ran mal do da go jit mal
mi chi do rok
a pul go ran gu mal
ne ga ha go shi pun mal
nun mul do man hi hu
rul go ya
mok chong i to ji do rok nan
ul get ji
sa rang han da
sa rang han da no rul
ma ji mak he jul su i nun mal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