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a OST - You're Cute (Jung Ah Afterschool)




na ma nul
sa rang he
da la myon so
ne so nul ji gu shi
ke mu nun no
gu pyo jong i
no mu sa rang su ro wo

mul ga e
ne non o
ri ne ra myo
jag i a
nim na nan
dwen da myon so
gu rok he
na rul a na ju don no

ha ji man sa rang i
shi got da myo
do i sang
bo go ship ji an ta myo
ha ru jong il
na rul mo sal ge he do

bo go shi pot dan ne
han ma di e
mi an he
nun do mot ma chu nun
mi wo do
mi yo hal su om nun
ni ga no mu gwi yo wo
nan gu nyang no ma nul

sa rang he
i ron ne mam
mom chul su ga ob so so
jo gum man
i sun ga nul
ja ba bo go shi po so
o nul ba me do nan
ni ga no mu sa rang
su ro wo
jong mal
jam dul su ga om nun ba
bo jo

nar wi he
yo ri rul
he jun da myo
jo wa ha
nun yo ri
ga mwon ya myo
ha ru jong il
na rul gwi chan ke he do

jong mal ma
shit dan ne
han ma di e
da shi dut go
ship da myo un nun
mi wo do
mi wo hal su om nun
ni ga no mu gwi yo wo

nan gu nyang no ma nul
sa rang he
i ron ne mam mom chul
su ga ob so so
jo gum man
i sun ga nul ja ba
bo go shi po so
o nul ba me do nan
ni ga no mu sa rang
su ro wo
jong mal
jam dul su ga om nun ba
bo jo

sa rang han da nun mal
han ma di
ne ma u mul dul kil ka
ba bo ga chi nan
hwa man ne go
gu ret jo ne ga
gu ret jo
gu de ra nun
sa ram o ge he
on je ka ji
gi de go shi pun
ne ma u me
dan han sa ram
gu de ra nun gol

nan gu nyang no ma nul
nan gu nyang no ma nul

sa rang he
i ron ne mam mom chul
su ga ob so so
jo gum man i sun ga nul ja ba
bo go shi po so
o nul ba me do nan
ni ga no mu sa rang
su ro wo
jong mal jam dul
su ga om nun ba
bo jo

baby love baby love oh ~yeh
baby love baby love oh ~ye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