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ha (T) / YoonMiRae - Haru Haru





oepuis tu a partir,
je ne peux pas vivre sont toi,
Je pense a toi chac jour
est tu la nuit,
Je vous devir,
Tu ma veux,
tu ma mon
que et mon amour.

hon ja i so do
nan sul pu ji a na
gu de wa ye
chu o gi i su ni
ha ji man
gi pun
ho jon ha mun
chu o gi
chwe ul su ob nun gol
oh..

hon ja i so do
gi da ri ji a na
i mi gu den
na rul ji wo
sul te ni
ma ji mak whoa..
i byol gu shi gan do
gu de nun
te yo ne so nun gol

on jeng ga na
ob shi do
sa ra gal
su i sul ko ya
cha ga un
gu de ib yol
ye ma re
hal ma run nun mul
pu ni ra so
ba ra bol su ob don
na ye gu de

ha ru ha ru
ji na ga myon
ik suk he jil ka
nu nul
ga ma ya man
gu del
bor su
i da nun go se
do i sang gu de ye
gi pu mi
dwel su ob su me
na nun to
sul po ha ge
dwel ko ya

ha ru ha ru
ji na ga myon
i jul su i sul ka
gu de ye
mo sub
gwa sa rang
het don
gi og du run
kut ne i rul su
ob so don
yak sok du rul
na nun to
sul po ha go
mal ko ya

oh no no no
na hoo

ne ga ham ke
o ja het don
i go se so nob shi
na hon ja
i rok he
bam ha nu rul bo ne
byol du re
ge jo yong i
ji nan u ri ye gi rul
he ji so da ji nun
byol du re ge
(byol du re ge)

byol cho rom ma nun
chu og du ri nun ga rul
jog shi go
nun mul cho rom
mal gun bam ha nu rul
hon ja cha ja on
na sul po ha go i nun
na wi ro ha ne
ha ji man
hu ru nun
nun mu run
momchuji obne

on jeng ga na
ob shi do
sa ra gal
su i sul ko ya
cha ga un
gu de ib yol
ye ma re
hal ma run nun mul
pu ni ra so
ba ra bol su ob don
na ye gu de

ha ru ha ru
ji na ga myon
ik suk he jil ka
nu nul
ga ma ya man
gu del
bor su
i da nun go se
do i sang gu de ye
gi pu mi
dwel su ob su me
na nun to
sul po ha ge
dwel ko ya

ha ru ha ru
ji na ga myon
i jul su i sul ka
gu de ye
mo sub
gwa sa rang
het don
gi og du run
kut ne i rul su
ob so don
yak sok du rul
na nun to
sul po ha go
mal ko ya

own lalls to
dusk and again
I find myself needin
what was.
souls of the
late same enchained,
baby I'm to blame..
brought upon rain
of cursing pain
that shadows upon
us in this vein &
that it I could obtain
but, the the pride
can never admit to shame.
Yet I, deny can't seem
to lay what we had to die
and not a day passes
me by cried, till waterfalls
disipate to dry,
flow I repent and
reminice on
everything you meant.
Alone at destinies end,
a path that I can
never chance again...
Je t'aime

on jeng ga na
ob shi do
sa ra gal
su i sul ko ya
cha ga un
gu de ib yol
ye ma re
hal ma run nun mul
pu ni ra so
ba ra bol su ob don
na ye gu de

ha ru ha ru
ji na ga myon
ik suk he jil ka
nu nul
ga ma ya man
gu del
bor su
i da nun go se
do i sang gu de ye
gi pu mi
dwel su ob su me
na nun to
sul po ha ge
dwel ko ya

ha ru ha ru
ji na ga myon
i jul su i sul ka
gu de ye
mo sub
gwa sa rang
het don
gi og du run
kut ne i rul su
ob so don
yak sok du rul
na nun to
sul po ha go
mal ko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