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Love Should Go On




yeah~ our love should go on
yeah uhuh uh uh yeah hoo..
our love should go on~
hey ma
u baby like this
oh oh oh

sa rang
i ran nu gi mi
cha ja wa gu de, wow
nun mu ri
nal man kum
bok cha u la ne mam
no rul bon
gu sun gan bu to
gye sok he so
ut so nul
ba re wat so
ji gum
un dat jo i nun
ma ji hal su om nun
gu de ma um
mo dun go sul
ta he no rul chwe u ye
pyo na mom
nun jin shi
mun mu ot
bo da do gip ko
pyon chi a nun hyang gi
nun nu gu bo da jit to

nol ma ju han
gu sun gan bu to
a state of tension
u make me fresh and
ne mam me gek shil
gu de nu nyon
won han
ne yong hon
e hyu shik

ne jo na do
ko jot ji man
to jin dong shi jak
ha ru jong il
jon hal swil se
op shi man ji jak
ne shim jang
un no rul wi he
twi gi shi jak

love forever
and last forever on
ne mam da he do
ja pi ji do nu
chul su do
op nun nol
gu de do
jo wa ha ni ka
jong mal
sa rang ha ni ka
gu rok he
sa rang un got
gye sok dwe ya he

your boy‘s back,
should boy‘s back
all about u
you want ma girl

nol ma ju han
gu sun gan bu to
a state of tension
u make me fresh
and ne mam
me gek shil
gu de nun
yong won han
ne yong hon
e hyu shik

ne ga sum do
to jil du shi
do jin dong shi jak
ha ru jong il
jon hwal shil se
ob shi man ji jang
ne shim jang
un no rul wih e
dwe ga shi jak

love forever
and last forever on
ne mam da he do
ja pi ji do nu
chul su do
op nun nol
gu de do
jo wa ha ni ka
jong mal
sa rang ha ni ka
gu rok he
sa rang un got
gye sok dwe ya he

oh
nol cho um
bun sun gan
o rum cho rom
o ro bo rin nal
no kyo bo rin (wow)
no ye nu nu sum
chon chon i
da ga wa
ne ge ro
wa wa waw
nu ki nun
de ro waw
gu de ro
na rul bwa

all about u love u
i wanna be with u,
only u
gu de ye ge
sul pu mun op ge
gi de bwa na ye o de
no won han da myon
mo du da jul ke

love forever
and last forever on
ne mam da he do
ja pi ji do nu
chul su do
op nun nol
gu de do
jo wa ha ni ka
jong mal
sa rang ha ni ka
gu rok he
sa rang un got
gye sok dwe ya he

love forever
and last forever on
ne mam da he do
ja pi ji do nu
chul su do
op nun nol
gu de do
jo wa ha ni ka
jong mal
sa rang ha ni ka
gu rok he
sa rang un got
gye sok dwe ya he

my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